2013. 4. 10. 22:09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최고의 레이싱 시뮬레이션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무료 Hyundai Edition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한국 최고의 자동차 제조사에서 선보인 혁신적인 최신 차량 2대를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HYUNDAI 독점 에디션
속도와 힘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Hyundai Genesis Coupe와 함께 아드레날린이 샘솟는 강렬한 기분을 느껴 보세요. 또한 모바일 게임 역사상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성능 하이브리드 컨셉카인 Hyundai i-oniq을 타고 자동차의 미래를 미리 엿볼 수 있을 것입니다.
2종류의 트랙에서 자신의 운전 기술을 시험해 보세요. 햇살이 쏟아지는 몬테카를로 트랙에서는 속도의 극한에 도전하고, 눈 내리는 스칸디나비아 트랙에서는 화려한 드리프트 기술을 뽐낼 수 있습니다.

GT 레이싱의 재미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은 GT 레이싱 게임의 모든 재미를 만나 보세요. 현실감 넘치는 물리 효과가 몰입감 넘치는 레이싱 시뮬레이션의 세계로 인도합니다.
GT 레이싱 순위표의 정상을 향해 맹렬히 질주하여 세계 최고의 Hyundai 레이서가 되어 보세요.

-----

Gameloft의 최신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하는 방법!
Gameloft 코리아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를 방문해 보세요.
트위터 계정(http://glft.co/GameloftonTwitter) 을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http://facebook.com/Gameloft) 에서'좋아요'를 클릭하세요.
유튜브(http://www.youtube.com/Gameloft) 에서 동영상과 예고편을 감상해 보세요.


'안드로이드 게임 > 아케이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빌이터 (Devil Eater)  (0) 2015.12.17
팔라독&히어로즈  (0) 2015.12.17
Hill Climb Racing  (0) 2013.04.10
Duty Driver LITE  (1) 2013.04.10
미친 오토바이Online  (0) 2013.04.10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