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4. 21:51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달라진 것: 24개의 새로운 레벨, 엄청난 보상, 서바이벌 모드, 벤 10 제노드롬에 업데이트된 영웅 시대에 더욱 많아진 에일리언! 아래에서 “새로워진 것”을 확인해보세요.

---------------------------------------------------------

BEN 10 울티메이트 에일리언, 제노드롬에서의 변형, 전투 그리고 레벨 업! 자신이 직접 벤 테니슨의 역할을 하며 에일리언 파워의 잠금을 해제해 은하계의 악당들을 무찌르세요. 혼자놀기 모드로 즐겨도 되고 다른 플레이어들을 상대로 싸울 수도 있습니다!

사용후기

BEN 10 울티메이트 에일리언: 제노드롬은 완전히 새로운 자유 게임으로, BEN 10 울티메이트 에일리언 TV 시리즈에서 나온 에일리언들을 풀어주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벤 테니슨이 되어 여러 에일리언 형태의 스킬들을 사용해 아그레고 및 은하계 너머의 악당들을 막아야 합니다

“지금은 영웅시대!” 벤은 적들과 전투를 벌이면서 완전히 새로워진 에일리언 DNA를 모두 수집하고 에일리언 파워를 향상시켜야 합니다. 이젠 여러분이 영원의 기사와 마법 캐스터 심지어 울티메이트의 비밀 세력들을 끌어내려야 차례입니다. 벤의 여정은 여러분을 은하계 끝으로 이끌 것이며 모든 새로운 에일리언 형태들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 것입니다. 여러분은 벤을 이용해 악의 무리와 싸우고 그의 에일리언 파워를 높이면서 꿈도 꿔보지 못했던 숨겨진 잠재력 잠금을 해제하게 됩니다!

무료로 즐기세요! 스마트폰에 넣어 어디든 갖고 다니면서 언제든 원할 때 전투를 치루세요. BEN 10 울티메이트 에일리언: 제노드롬의 전체 스토리를 풀어봐도 좋고 또는 그냥 재빠른 전투를 계속해도 좋습니다.

끊임없는 게임플레이와 보너스! BEN 10 울티메이트 에일리언: 제노드롬은 여러분의 스킬을 시험할 수 있는 도전과 보스들로 꽉 차 있습니다. 여러분이 전투에서 이길 때마다 여러분은 가장 강력한 울티메이트 에일리언에 더욱 가까워지게 됩니다! BEN 10 울티메이트 에일리언: 제노드롬의 세계로 뛰어드세요. “지금은 영웅시대”입니다!

특징

★ 지능적이고 재미있는 컨트롤 시스템

★ 에일리언 형태를 레벨 업하고 울티메이트 파워 업을 이용하세요!

★ 게임 사상 최초로 적용된 오리지널 턴-베이스 전투 시스템!

★ 레츠, 울티메이트 휴멍고우사스를 비롯한 9개의 다른 에일리언 형태로 게임 플레이!

★ 벤의 고향에서부터 시작해 은하계 끝까지, 전투가 벌어지는 8개의 스테이지

★ 넋이 나갈만큼 재미있는 끝없는 게임 플레이!

★ 마법 캐스터와 영원의 기사를 비롯한 14개 종류의 적들을 상대로 전투!

★ 지금까지의 그 어떤 BEN 10 게임보다 커다란 캐릭터 명부

** 본 앱 자체는 무료지만, 게임을 더욱 즐기기 위해 유저의 의지에 의해 실제 돈으로 구입 가능한 유료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유념해주십시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의 설정 페이지에 마련된 비밀번호 보호장치를 사용해, 본 앱의 유료 아이템 구매를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