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6. 23. 11:52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올바르고 건강한 방법을 통해 다이어트부터 만성질환 예방까지 도와주는 필수 건강관리 앱, 눔(Noom) 코치!”
★ 전 세계 4,000만명이 선택한 1등 다이어트 어플 ★
★ 눔 회원 10명 중 9명은 체중 감량 성공 ★
★ 눔 회원 평균 4.5kg 체중 감량 ★
★ 눔 회원 65%가 4개월 이상 유지하며 건강한 습관 형성 ★
어쩌면 당신은 이미 다이어트를 여러 차례 시도를 했고, 성공과 실패를 모두 경험했을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당신은 이미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한 식단관리, 체중관리를 해본 적이 있고, 생각처럼 쉽지 않다는 걸 충분히 이해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당신은 이미 다이어트 또는 건강관리 앱을 이용한 경험이 있고, 눈에 보이는 빠른 결과를 원했지만 아쉽게도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셨을지도 모릅니다.
저희는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빠른 결과를 안겨 드리지는 못합니다. 대신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는 건강한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드릴 수는 있습니다.
세상에 노력 없는 대가는 없습니다. 또한 기초부터 탄탄하게 쌓지 않은 탑은 무너지게 되어 있습니다.
건강관리도 마찬가지입니다. 눈에 보이는 결과를 위해 빨리빨리하다보면 부실공사처럼 ‘부실한 몸’이 되어 버립니다.
조금은 느릴지라도 하나씩 하나씩 생활습관을 바꿔나가는 것이 ‘건강한 몸'을 만드는 최고 속도입니다.
눔 코치는 행동심리학에 기반을 둔 과학적으로 증명된 생활습관 개선 프로그램으로 체중관리 및 만성질환 예방을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건강관리는 규칙적인 식단관리와 운동도 중요하지만, 심리적인 부분을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 동안 다이어트가 힘이 들어 중도에 포기하고, ‘나만 왜 이런거지?’라는 부정적인 생각에 사로잡혔다면 이제는 포기 없이 긍정적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눔 건강관리 코치가 곁에서 케어해드릴게요!
2012년 출시 이래 구글 플레이 건강/운동 분야 최고 매출 1위를 놓쳐본 적 없는 "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당뇨, 고혈압 등" 체계적인 만성질환 예방까지
눔(Noom) 코치를 통해 건강한 습관을 함께 만들어보세요.
★ 주요 기능
1. 식사 기록
• 식사를 기록하고 음식에 대한 맞춤형 피드백을 바로 받아보세요! 건강한 식습관을 쌓을 수 있는 방법과 섭취한 음식이 체중관리에 좋은지 눔의 "빨노초 신호등 시스템"을 통해 알려드려요.
• 나에게 필요한 하루 칼로리와 양을 한 눈에 확인하세요! 약 40,000개 이상의 한식 데이터베이스는 알기쉽게 3개의 색상으로 나뉘어져 특정 음식을 많이, 적게, 또는 적당히 먹어도 되는지 알 수 있어요.
2.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콘텐츠
• 눔 코치가 매일 알려주는 건강관리에 효과적인 미션과 정보성 콘텐츠
• 다이어트면 다이어트! 당뇨관리면 당뇨관리! 회원님에게 정확하게 맞춘 커리큘럼으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드릴게요.
• 눔 건강관리 코치가 직접 출연한 건강 운동 콘텐츠 상시 제공
3. 전문적인 코칭 서비스
• 맞춤형 모바일 서비스와 전문가의 코칭이 결합된 프로그램으로 전문 교육 과정을 거친 눔의 건강관리 코치가 건강한 식단조절과 생활습관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혼자서는 의지를 갖고 꾸준히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매우 힘듭니다. 이러한 부분을 도와 드리기 위해 회원님들이 눔 코치 앱을 통해 기록한 식단/운동/체중/혈당/혈압 등을 건강관리 코치가 모니터링하여 메시지로 조언을 해드리고 함께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나갑니다.
4. 만보기
• 자동 탑재된 만보기로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걸음 수를 측정합니다.
• GPS 기능을 사용하지 않아 배터리가 많이 소모되지 않으니 걱정마세요.
5. 운동 기록
• 본인이 하는 운동이 얼마나 칼로리를 소모하는지 입력만 하면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 걷기, 자전거, 요가, 등산, 수영… 어떤 운동이라도 기록 가능한 다양한 운동 기록으로 성취감을 느껴보세요!
★ 이용방법
눔(Noom) 코치 앱을 설치하고, 자주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로 회원가입을 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가급적 gmail 계정을 사용해주시길 추천)
기본적인 식사/운동/체중 기록과 만보기 기능은 평생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커리큘럼, 코칭 서비스는 앱 내 [코치 만나보기]를 통해서 결제를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체중관리 프로그램 이용하기
체중관리 프로그램은 눔의 건강 관리 전문 코치진이 함께 합니다. 눔 코치진은 영양사, 운동 트레이너, 심리 상담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님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한 노력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코치 근무시간 주중 10시-7시(휴일, 공휴일 제외)에 상담 가능
★ 당뇨관리 프로그램 이용하기
당뇨병 관리 프로그램은 눔의 건강 관리 전문 코치진이 함께 합니다. 눔 코치진은 영양사, 운동 트레이너, 심리 상담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님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한 노력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코치 근무시간 주중 10시-7시(휴일, 공휴일 제외)에 상담 가능
★ 사용 시 불편한 점이나 개선 사항이 있으시면 support@noom.co.kr로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눔 코치 접속코드를 함께 보내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접속코드는 왼쪽 눔 코치 앱 내 메뉴 - 환경설정 - 계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유틸 > 건강 운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동코치 짐데이  (0) 2016.07.31
adidas train & run  (0) 2016.07.01
요리 책 레시피  (0) 2016.06.23
이밥차 요리 레시피  (0) 2016.06.23
다이어트신 - 다이어트 식단, 운동, 체중관리 어플  (0) 2016.06.21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