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22. 15:08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로그인

 앱


만보기 걷기와 달리기 활동을 추적하도록 해줍니다. 걸은 횟수를 계산하고 매일 당신이 걷거나 달린 거리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 주,월,연도 별로 걸은 횟수와 거리를 차트로 자세하게 보여주어서 활동 기간과 이전 기간의 정보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설정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동기를 유발하며 신체적으로 건강하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의 활동을 측정하기 위해 가속도 센서를 사용하고 핸드폰에 설치된 위치추적시스템(GPS)은 이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배터리 사용량이 최소화됩니다. 그러나, 일부 핸드폰의 가속도 센서는 화면이 꺼져있는 동안 정확하지 않은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만보기가 작동하는 동안에는 화면을 계속 켜두시길 바랍니다. (강력한 화면 잠금 기능 (solid screen lock) 이용)

계산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걷기 시작 전 만보기 감도를 조정해 주십시오. 초기 설정값은 50%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걷거나 달리는 동안, 만약 앱이 계산한 걸은 횟수가 너무 많다면 감도를 낮게 설정하고, 아예 걸은 횟수를 계산하고 있지 않다면 감도를 높게 설정해 주세요. 계산의 정확도는 핸드폰이 어디에 있는지에 따라 (손, 주머니, 가방 등) 달라집니다. 그러므로 핸드폰을 평상시에 놓는 곳에서 만보기 감도를 테스트하십시오.

만보기 앱은 완벽하고 사용하기 쉬워서 장소를 이동할 때마다 당신의 활동량을 추적하고 분석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 앱은 가장 널리 통용되는 모든 거리 단위 (킬로미터 (km), 마일(miles))을 지원하며 건강을 위해 신체 활동을 관리하고자 하는 모든 분에게 아주 적합합니다.

하루에 당신은 충분히 움직이고 계십니까? 만보기 앱으로 당신의 매일 활동량에 관해 알아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