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8. 18. 11:08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지금 사전등록하고, 게임 출시 알림을 받으세요!
런칭 72시간 이내에 국내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동맹 기능을 잠금해제하면, 프라울 (오토봇) 또는 브레이크다운 (디셉티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트랜스포머가 지구로 돌아왔다!

선과 악,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대결구도에서, 전 세계의 지휘관들은 진영을 선택하고 최고의 트랜스포머 팀을 만들어야 합니다. "트랜스포머: 어스워즈"에서 지구를 지키기 위한 최후의 전투를 준비하세요!

누구의 편에 설 것인가? 지구의 운명은 당신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최고의 트랜스포머 팀을 결성하라!
● 옵티머스 프라임, 메가트론, 그림록, 스타스크림 등 40개가 넘는 전설적인 로봇으로 최고의 트랜스포머 팀을 만들어보세요!
● 스페이스 브릿지를 통해 사이버트론에서 지원군을 소환하세요!

특수능력을 사용하라!
● 로봇의 특수능력을 사용하고 전세를 역전시키세요. 스타스크림에게 공중 타격 지원을 요청하거나, 옵티머스 프라임으로 방어진을 돌파하고, 래칫의 치료 능력으로 팀원들을 수리하세요!

최고의 요새를 구축하라!
● 사이버트론의 기술을 이용하여 아무도 뚫지 못할 요새를 구축하세요!
● 자원을 모아 강력한 방어선을 구축하세요!

동맹에 합류하라!
● 오토봇 동맹에 가입하고 주간 및 전세계 이벤트를 통해 디셉티콘의 공격을 막으세요!
● 디셉티콘 동맹과 함께 오토봇 진지를 파괴하세요!

지구의 미래를 위해 싸워라!
● 정교한 3D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으로 게임 속 캐릭터에 생동감이 더해집니다. 팀 메뉴에서 확인해보세요!
● 글로벌 채팅과 동맹 메뉴로 멀티플레이 게임플레이가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 진영을 선택하세요, 전투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출동!

"트랜스포머: 어스워즈"는 무료 다운 및 플레이가 가능하며, 일부 게임 아이템은 현금결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원치 않으실 경우, 인앱 구매를 비활성화 해주십시오. 게임 플레이 시 와이파이 또는 모바일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트랜스포머: 어스워즈"의 다운로드 시 다음 항목에 대한 사용 동의가 필요합니다.
1. 저장소: 새로운 트랜스포머 캐릭터를 포함한 게임 콘텐츠를 SD 카드 등의 외부 저장소에 다운로드하기 위해 외부 저장소 읽기 및 쓰기에 대한 사용자 동의가 필요합니다. (예: 게임에 등장하는 일부 로봇은 게임을 처음으로 실행할 때가 아닌 게임 플레이 중 해당 로봇이 실제로 필요한 때에 다운로드합니다)
2. 연락처: 구글 계정을 사용한 사용자 통합 인증을 위해 연락처 정보가 필요합니다.
3. 마이크: 본사에서 사용 중인 오디오 미들웨어 ‘패브릭 (Fabric)’의 기본 요구 사항이지만, 게임에서 직접 마이크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TRANSFORMERS: Earth Wars is brought to you by Backflip Studios, Space Ape Games, and Hasbro, Inc. Search the Play Store for "Backflip Studios" to see all of the other Backflip games.
TRANSFORMERS and all related characters are trademarks of Hasbro and are used with permission. © 2015 Hasbro. All Rights Reserved.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걸  (0) 2016.08.18
디어헌터 2016  (0) 2016.08.18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0) 2016.08.18
콘스탄틴  (0) 2016.08.18
픽미업  (0) 2016.08.18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