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15. 14:05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Budge Studios™에서 '칙칙폭폭 처깅턴 - 만들며 놀아요'가 나왔어요! '잭' 및 처깅턴 친구들과 함께 재미나게 놀 수 있는 어린이용 가상 기차 세트랍니다. 환상적인 도구를 이용해서 철도를 고치고, 다리를 수리하고, 터널을 뚫는 등 여러 가지 재미를 누려보세요! 처깅턴 친구들의 문제를 해결해주고 새 아이템을 받아서 여러분만의 처깅턴 세상을 만들어보세요. 자아~ 준비됐나요, 처깅턴 친구들? 그럼 우리 재미난 건물 짓기 세계로 푹 빠져봐요!

특징:

? 나만의 처깅턴 세상을 만들 수 있어요.

? 힘든 문제를 돕고, 쓱싹쓱싹 깨끗이 청소하고, 다리를 수리하고, 불을 끄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겨봐요!

? 미션을 완료하면 환상적인 새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 좋아하는 처깅턴 기차로 씽씽 달리고, 새 캐릭터인 타인, 플레치, 코르막과 친구가 되세요!

? 속도와 방향을 조절하고 낮과 밤을 바꿔보세요.

? 처깅턴 기차를 손으로 만져서 경적을 울려보세요! 빵빵!

? 처깅턴 친구들의 안내자 '잭'이 알려주는 쉽고 재미난 단계별 지침을 따라보세요.

? 무료 모드로 플레이하거나, 정식 버전을 구매해서 모든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 태블릿에서도 즐길 수 있어요.

소개 BUDGE STUDIOS

버지 스튜디오(Budge Studios)는 어린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앱을 제공하며 혁신과 독창성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budgestudios.com

페이스북 좋아요: http://facebook.com/budgestudios

트위터 팔로우: @budgestudios

앱 트레일러 보기: http://youtube.com/budgestudios

궁금한 점이 있나요?

항상 여러분의 질문이나 제안, 의견을 기다리고 있어요. 언제든지 support@budgestudios.ca로 연락해주세요.

[게임을 다운로드 하기 전에] 이 앱은 기본 플레이가 무료지만, 앱 내 구매를 통해 추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에는 Budge Studios Inc.가 퍼블리싱하는 다른 앱에 관련된 광고 및 Parental Gate를 통해서만 액세스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BUDGE STUDIOS는 Budge Studios Inc.의 등록상표입니다.

End User License Agreement : https://budgestudios.com/legal/eula/

자세히 알아보기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