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2. 3. 22:38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로맨스소설/489쪽


사이코메트리(psychometry)에 대해 들어봤는가? 단순히 접촉하는 것만으로 상대방에 대한 정보를 읽어낼 수 있는 능력. 어떤 의미에서는 초능력과 같이 생각할 수 있는 초자연적 능력을 뜻한다.

단순히 타인과 접촉하거나 어떤 물체에 접촉하는 것만으로 대상의 기억과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능력에 과거의 사건에 개입할 수 있는 능력까지 가진다면 과연 어떤 사건이 벌어질까.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흥분되는 일이지 않은가. 문학포털 ‘문피아’의 선호작품 상위에 올라있는 예인 작가의 은 사이코메트러에 대한 이야기이다.

상담교사인 수미에게자신의 고민거리를 털어놓기 위해 찾아간 대현은 자신의 손을 잡은 그녀에게 밑도 끝도 없이 ‘분홍땡땡이’라는 말을 건넨다. 그 단어가 무엇을 뜻하는지 골똘히 생각하던 수미는 자신의 속옷에 생각이 미쳤고, 대현에게 희롱당했다는 생각에 그를 꾸중한다.


문피아에서 선호작 베스트에 오른 그 작품이 전자책으로 출간되었다. 접촉만으로 기억과 정보를 읽어내는 능력, '사이코메트리'를 소재로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모험이 시작된다.
마치 나비효과와 마찬가지로 작은 결정이 불러오는 커다란 결과에 인간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작가 예인의 미려한 필치가 돋보인다.

1천명 독자에게 무료이벤트

*국내 최초의 디지털 셀프출판 사이트 '북씨'(www.buuci.co.kr)가 제공하는 앱북입니다. 북씨는 전자책 출판을 원하는 분들에게 무료 전자책 및 앱북 출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문의 : info@mydepot.co.kr

빅북, bigbook, 전자책, e북, 이북, 책, ebook, 교보문고, 교보, 인터파크, 비스킷, 예스24, 북큐브, 카카오, 네이버, 네이버북스, 다음, 싸이월드, 푸딩, 구글, 마이피플, 소설, 출판, 출판사, 올레톡, 도서, 베스트셀러, 작가, 셀프출판, 마이디팟, 앱북, 1인출판

'안드로이드 유틸 > 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룡 대탐험  (0) 2012.02.03
명언 3000, 당신의 멘토  (0) 2012.02.03
앱스파일 시즌 1 음모론  (0) 2012.02.03
네이트 TV검색  (0) 2012.02.03
mekia(메키아) 전자책  (0) 2012.02.03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