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 9. 20:11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더욱 풍성하고 스마트해진 네이버앱의 특별한 검색과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스마트한 생활의 필수품 네이버앱!
지금 이 시각 놓치면 안 되는 주요 뉴스와 핫이슈는 물론, 음악 검색과 비주얼 검색까지.더욱 풍성하고 스마트해진 네이버앱의 특별한 검색 기능과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네이버앱 주요 기능]

1) 뉴스에서 핫이슈, 자주 가는 네이버 서비스, 웹툰까지 한눈에!
지금 이 시각 놓치면 안 되는 주요 뉴스부터 사람들의 관심 정보와 웹툰까지 네이버앱 “홈”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2) 스마트한 모바일 전용 검색
모바일 사용자의 검색 패턴을 분석한 모바일 전용 자동완성과 초성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앱에서는 긴 검색어를 타이핑하지 않아도 쉽게 검색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3) 말하고, 들려주고, 찍어서 검색한다! 
긴 문장도 간편하게 말하기만 하면 검색하는 음성 검색, 들려주면 가사까지 찾아주는 음악 검색, 책 정보와 상품의 가격 정보 확인은 물론 QR코드도 간편하게 스캔하는 코드 검색.
읽기도 어려운 와인과 일본어도 촬영만 하면 OK! 궁금한 모든 것을 검색해 보세요.

+ 인식 검색을 더욱 간편하게 사용하는 방법!
네이버앱 검색창을 아래로 당겨 보세요.음성•음악•코드•와인라벨•일본어•그린윈도우 검색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찾는 간편한 방법!
날짜별 스포츠 경기의 일정/결과 보기, 증상별로 질병 알아보기, 우편번호, 환율 정보, 택배조회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를 네이버앱의 “검색”에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내 메일이나 일정 알림은 물론, 지인들의 소식을 한번에!
미투데이, 블로그, 카페 등 친구의 소식과 구독 중인 관심 콘텐츠를 네이버앱의 “네이버me”에서 편리하게 확인해 보세요.

6) 내가 자주 가는 네이버 서비스와 북마크를 한 곳에서!
모바일에 최적화된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는 물론, 웹 사이트를 보다가 별표(★)를 눌러서 추가한 북마크 링크까지! 네이버앱의 “바로가기”에서 손쉽게 이동하세요.

7) 갑작스런 궁금증, 참지 말고 지식iN에 물어보자!
갑자기 떠오른 궁금증! 검색으로 찾기엔 애매하고 유사한 결과가 너무 많다고요?
궁금한 내용을 그대로 질문하면 실시간으로 빠르게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네이버앱이 필요한 그 순간! 네이버 위젯
네이버앱에서는 심플형 위젯과 확장형 위젯을 제공합니다. 네이버 검색창 모양의 심플형 위젯과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내 소식 알림과 인식검색, 생활검색 등 네이버앱만의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확장형 위젯을 모두 만나 보세요.

앱 사용 중에 문제 또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 (http://m.help.naver.com/mail.nhn )로 문의를 남겨 주세요.
리뷰에만 의견을 남기실 경우 고객님 문제에 대한 정확한 확인 및 답변이 어렵습니다. (이메일문의: navercc@naver.com)

'안드로이드 유틸 > 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글모음 (명언,사랑,우정)  (0) 2012.01.09
성경  (0) 2012.01.09
해결의책 -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0) 2012.01.09
네이버북스 – NaverBooks  (0) 2012.01.09
다음 - Daum  (0) 2012.01.09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