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4. 8. 01:31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최고의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이 신작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더욱 참신해진 게임성과 함께 인기 시리즈의 재미를 만끽하세요. 몰입감 넘치는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속으로 뛰어들어 최고의 실력을 뽐내 보세요. 클럽의 시설을 확충하고, 새로운 스태프를 고용하고, 스폰서와 긴밀히 협조하면서 팀을 강하게 키워나가야 합니다.
표지 모델인 팔카오 선수와 같은 레전드를 목표로 달려 보세요. 진정한 축구의 세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신의 클럽을 최정상으로!
필드에서 팀을 진두지휘하세요. 루키 팀으로 시작하여 선수들의 능력을 탑 리그 수준까지 끌어올려야 합니다. 전 세계 최고의 팀과 격돌하여 챔피언십을 제패하세요.

더욱 생생해진 현장감
리얼사커 시리즈 최초! 공식 FIFPro 라이선스 승인을 통해 게임에 3,000명이 넘는 세계 최고 선수들의 실명과 사진이 등장합니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선수 이적 현황 및 출전 선수 명단 변경을 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럽을 효율적으로 운영하자!
세계 최고의 팀은 명성에 걸맞은 최고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법입니다. 훈련장을 확충하여 선수들의 신체, 기술, 전술을 두루 향상시켜야 합니다. 홈 구장을 확장하고 구장에 상점과 유명 스폰서를 추가하면서 팬을 끌어모아 막대한 수익을 올려 보세요.

생동감 넘치는 강렬한 몰입감
부드럽고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이 모든 선수들을 화면 위에서 살아 숨 쉬게 합니다. 더욱 향상된 인공지능과 함께 돌아온 700종류가 넘는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면서 실제 TV 중계를 보는 듯한 생생한 효과와 동영상의 흥분을 만끽하세요.

-----

Gameloft의 최신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하는 방법!
Gameloft 코리아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를 방문해 보세요.
트위터 계정(http://glft.co/GameloftonTwitter) 을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http://facebook.com/Gameloft) 에서'좋아요'를 클릭하세요.
유튜브(http://www.youtube.com/Gameloft) 에서 동영상과 예고편을 감상해 보세요.

'안드로이드 게임 > 아케이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y Truck Rally 3D  (0) 2013.04.10
카트라이더 러쉬스타  (0) 2013.04.08
체스 Chess Live  (0) 2013.04.08
K리그 2012슈퍼사커  (0) 2013.04.08
프로야구 for Kakao  (0) 2013.04.08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