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6. 21. 09:22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평점 4.8, 다이어트 검색 1위하는 앱은 이유가 있습니다.
퍼스널트레이너 같은 개인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 마이 트레이너 다시
건강한 다이어트는 적당한 운동이 필수적입니다.
내 몸에 적당한 운동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무리하지 않지만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적정 수준의 운동은 무작정 따라하기식의 일방적인 프로그램으로는 얻기 어렵습니다.
‘마이 트레이너 다시’는 사용자의 체질량지수(BMI)를 분석, 체형과 비만도에 따라 자동으로 다이어트 목표를 설정해주고 최적화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다이어트 운동이 처음이라구요?
‘마이 트레이너 다시’는 사용자의 체형과 비만도에 따라 난이도와 운동량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며, 시간이 흐를수록 더 높은 수준의 운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은 자신의 몸을 활용한 맨몸 운동이 가장 좋습니다. 전세계적으로 통용되는 표준 동작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며 상세한 운동 매뉴얼을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 바캉스?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목적에 맞게 선택하세요.
‘마이 트레이너 다시’는 다이어트 목적에 맞는 다양한 테마 프로그램을 통해 체중감량은 물론 여름 바캉스, 결혼식, 하루 15분 다이어트 등 특별한 날,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멋진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잘 보이지 않는 내 몸의 변화, 다시 트레이너가 보여드립니다.
‘마이 트레이너 다시’는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운동 프로그램 참여 정도를 보여줘 얼마나 열심히 참여하고 있는지 알 수 있고, 체중변화 그래프를 통해 내 몸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퍼스널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기분, 헬스장 갈 시간이 없는 분들의 최고의 홈트레이너, 피트니스 트레이너, 다이어터를 위한 최고의 선택,다시 트레이너과 함께 하세요!
주요기능
1. 개인별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
2. 누구나 쉽게 보면서 따라 할 수 있는 매뉴얼화 된 워크아웃
3. 다이어트 목적에 맞는 다양한 테마형 운동 프로그램
4. BMI 측정을 통한 체질량 확인
5. 체중변화 그래프를 통한 다이어트 현황 분석
6. 운동의 습관화를 부르는 운동 알람 기능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