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2. 3. 23:13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문재인의 감동실화를 무료 전자책으로 만나보세요!

《문재인 스타일》에는 문재인의 삶과 정치, 리더십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다. 변호사의 길을 걸으며 노무현 대통령을 만나 운명처럼 정계에 들어서게 된 사연, 매 순간 그를 단련시켰던 역사적 사건이 생생하게 펼쳐진다. 
이 책은 표면에 드러난 정치인 문재인이 아니라 인간 문재인을 다뤘고, 더불어 그의 강점인 남다른 리더십을 하나하나 분석하고 있기에 더욱 돋보인다. 원칙, 청렴, 열정, 겸손, 애티튜드, 가치관, 소명 등 문재인을 이야기할 때 통용되는 20가지 키워드는 단순한 것처럼 보이지만, 가장 중요한 리더의 조건이자 그가 가장 중시했던 면모다. 대한민국은 지금 이런 조건과 면모를 갖춘 리더를 원하고 있다.

문재인만의 스타일로 운명과 맞서 누구보다 유연하게 활약하는 리더로 거듭난 리더. 이 시대의 대한민국을 변화시킬 문재인식 리더십에 주목하자.


저자 - 휴먼스토리
저자 휴먼스토리는 세계 또는 한국이 주목하는 주요 인물을 연구하고 고증하는 단체다. 교수, 대학원생, 기자, 자기계발 작가, 편집자들이 주요 구성원으로 활동한다. 인물의 생애와 연관된 역사를 휴먼스토리의 관점에서 해석하고 평한다. 많은 사람과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이라고 판단하면 철저한 사료를 바탕으로 평론해 독창적인 책으로 출간한다.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일류 평전과 자기계발서를 세상에 내놓자는 목표를 가지고 열정을 다해 집필 활동을 하고 있다. 《문재인 스타일》은 휴먼스토리가 낸 첫 번째 단행본으로 문서, 기록, 기사 등 다양한 자료를 사료로 삼아 인간 문재인을 다각도로 분석했다. 한 인물을 첨예하게 들여다보았다는 점에서 평전의 성격을 띠고 있는 듯하지만, 이 시대가 원하는 리더십을 짚고 있으므로 자기계발서로도 가치가 높다.


저자의 말 _문재인 스타일에 동참하라

제1부 사람 문재인 
01. 원칙으로 경쟁하라 
02. 깨끗하고 또 깨끗하라 
03. 겸손으로 사람의 마음을 열어라 
04. 긍정으로 변화를 일으켜라 
05. 최선의 태도를 선택하라 
06. 뜨거운 열정으로 끝까지 도전하라 
07. 냉철한 이성으로 문제를 직시하라 
08. 최적을 향해 준비하고 계획하라 
09. 성공의 DNA, 역경 극복의 힘을 키워라 
10. 실패를 복기하라

제2부 리더 문재인 
11. 낮출수록 높아지는 섬김의 리더십을 가져라 
12. 시대의 트렌드에 맞는 소프트파워를 지녀라 
13. 공동체 안에서 비전을 함께 세워라 
14. 틀린 게 아니라 다를 뿐, 다양성을 포용하라 
15. 참소통으로 인간관계의 빗장을 풀어라 
16. 진실을 말하고 실천하는 지식인이 되라 
17. 좌우로 흔들리지 않는 가치관을 세워라 
18. 소명을 가지고 목적을 달성하라 
19. 욕심을 채우는 일보다 정의를 먼저 생각하라 
20. 빠른 한 걸음보다 깊이 있는 발자국을 남겨라

문재인 약력 
참고 자료


리더를 읽다, 리디북스, 리디, ridi, ridibooks, 전자책, e북, 이북, 책, ebook, 교보문고, 교보, 인터파크, 비스킷, 예스24, 북큐브, 카카오,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 푸딩, 구글, 마이피플, 네이트온, 아스트로, 도돌, 뮤직, 엠넷, 네이버북스, 킨들, 북팔, 추천앱, kindle, 
미르북스, 문재인, 박원순, 안철수, 리더십, 무료, 블로거 간서치, 신간,노무현, 진보, 보수, 정치, FTA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