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 9. 21:04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북릿-국내 최대 무료책/매일매일 추가되는 1만권 도서

* 회원등록 없이 바로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
* <법정스님의 좋은 글>, <아가사 크리스티 추리소설전집>, <그리스 로마 신화> 등 1만개 컨텐츠 업로드 완료
* 매일 평균 100개 신규 컨텐츠 UP!

* 꽉 채워진 내 손 안의 무료서재
- 1만개 이상의 북릿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무료 컨텐츠 앱입니다.
- 매일 평균 100개, 매주 600개 이상의 신규 컨텐츠가 계속 업로드 됩니다. 매일 방문하시면 더욱 많은 기쁨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토마스 불핀치의 그리스 로마 신화, 추리소설의 여왕 아가사 크리스티 전집, 법정스님의 글 모음, 김동리의 삼국지, 오 헨리 단편집, 제인 에어, 안네의 일기, 로미오와 줄리엣, 톨스토이와 헤밍웨이 소설 등 수백 권의 세계명작들이 새로 업로드 되었습니다.
- 여행 컨텐츠의 풍부함과 컴팩트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여행 떠나기 전에 갈 곳을 검색하시면 한층 편리한 여행이 될 것입니다.
- 풍부하고 잘 정리된 요리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요리 관련 북릿을 보면서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을 맛보십시오.
- 근육 만들기, 피트니스, 다이어트에 관한 다양한 컨텐츠를 확보하였으니 몸짱 만들기 열풍에 동참해 보시는 건 어떨지요.
- 시중에서 팔리는 베스트셀러의 라이트 버전도 적지 않습니다. 30-40P에 달하는 책 내용을 보시고 책을 구입하시는 것도 현명한 도서 구입 법입니다.

* 단 한 번의 다운로드로 언제 어디서나!!
- 회원 등록이 전혀 필요 없이 바로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된 북릿은 애플리케이션의 ‘내서재’ 에서 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습니다. 3G나 Wi-Fi와 상관없이 어디서나 열람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된 리스트의 쉽고 편리한 삭제 기능으로 효율적인 메모리 관리가 가능합니다.
- 다운로드 시 이어받기 및 멀티태스킹 기능을 제공합니다.
- 도서명, 출판사명, 태그정보 검색을 통해 신속한 검색 및 선택이 가능합니다.

* 빠르고, 화질 좋고... 북릿 서비스의 차별성과 우월함!!
- 용량이 많은 통권의 경우 여러 개의 북릿으로 나눠 다운로드 제공합니다.
- 대형 용량의 이미지도 고화질로 최적화하여 보여줍니다.

* 저희 북릿 앱을 이용하시는 유저들께
- 이 앱이 모두 무료로 제공될 수 있는 것은 광고 때문입니다. 컨텐츠를 제작한 분들에게는 광고수익의 일부분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 북릿 앱에 수많은 무료 북릿이 업로드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광고가 거슬린다고 생각하시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 북릿 앱에서는 일정한 절차와 승인을 거쳐 누구나 북릿을 업로드 하고, 이 북릿으로 발생하는 광고수익을 배분 받을 수 있습니다.

컨텐츠를 업로드 하실 분은 “위즈덤하우스 기획편집팀(Tel : 031-936-4159 Mail :acdcrock@daum.net)”과 상의하세요.
- 북릿은 이제 막 오픈 했습니다. 앞으로 저희들이 확보한 어마어마한 컨텐츠를 펼쳐 보여드린다는 생각을 하면 가슴이 설렙니다. 북릿은 하루하루 놀랍고 어메이징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 booklet의 한글 표현: 북릿(북클릿 / 부클릿 / 북클럿 / 부클럿 / 북렛)

'안드로이드 유틸 > 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야기 사자성어  (0) 2012.01.09
홀리바이블 라이트(오디오성경,인기찬송가50곡)  (0) 2012.01.09
1st 이미지 영어 한국어 사전  (0) 2012.01.09
생명의삶 Lite  (0) 2012.01.09
예스24 도서 서점  (0) 2012.01.09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