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2. 3. 22:32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성경에서 바로 휴대 전화 구절!

성경의 구절은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성경을 읽고 배울 봅시다. 자신을 가르치고 다른 사람을 가르치시고,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좋은 말씀을 전파.

우리는 현재 가장 인기있는 성경 버전 2를 지원, 영어 및 스페인어에 대해 "라 Biblia 데 라스 아메리 카스"(LBLA)의 "킹 제임스 버전"(KJV). 더 많은 번역 및 향후 업데이 트에오고 버전.

이동 슬쩍 제스처를 사용하십시오. 문지은 아래 임의의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긴 화면을 감청하고이 제목 표시줄에 "(입술) 이야기"아이콘 (인터넷 연결이 권장하지만,뿐만 아니라 내부 텍스트 음성 변환 작동)을 두드리고하여 큰소리로 이야기하는 소리가 친구 및 가족과 공유 구절 . 당신은 또한 당신의 북마크 및 검색 트러프 전체 성경을 mannage 수 있습니다.

빠른 탐색을 위해 제목 표시줄을 사용합니다. 메인 화면으로 얻을 수있는 "홈"아이콘을 누르면, 제목을 눌러 신속하게 도서 목록 또는 사용 가능한 버전에 도착, 책갈피에서 구절을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있는 '즐겨찾기'아이콘을, "말하는 (입술)을 사용 검색 "여물에게 성경 전체를 검색하는 아이콘 또는"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다른 사람에게 기본 화면에서 공유 '아이콘을 "텍스트 - 음성, 아이콘".

특징 : 
- KJV 및 LBLA 성경 버전; 
- 애니메이션 몸짓; 
- 멋진 찾고 UI; 
- 당신이 더 나은 당신이 그것의 진정한 의미를 관심과 이해를 집중할 수 있도록 한 번에 한 박자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 슬쩍 몸짓 트러프 구절을 탐색하기 위해; 
- 긴 화면을 감청시 구절을 공유하여 단어를 확산; 
- 위치, 책에 구절의 총계를 (그리고 현재 구절)를 보여줍니다 및 탐색하는 데 도움이 대화형 제목 표시줄; 
- 당신이 모든 책과 장을 여물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도록 복잡한 검색 기능; 
- 즐겨찾기 목록을 관리; 
- 고품질의 텍스트 음성 변환; 
- 환경 설정을 설정합니다.

교회 또는 가족과 친구와 함께 성경의 구절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 
- quicly 교회에서 읽을되는 구절로 이동하여 함께 수행; 
- 성경을 배울 친구나 가족에게 보여주는 좋은 단어를 확산; 
- 우주의 믿음이 기본 화면에서 옵션 "그레이스의 터치"를 사용하여 당신을 던졌습하는보고에 의해 재미를; 
- 였는데 중 임의의 장으로 가서 거기에서 읽기 시작; 
- 통계에 대한 호기심? 보고 몇번에 대한 검색 및 검색 결과의 개수를 확인하여 성경에서 우리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의 apperas의 이름; 
-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이가는 여물 성경 모두를위한 재미 그리고 개인적인 경험하게됩니다 제공하는 쉬운 상호 작용.

*** 텍스트 음성 변환 *** 
* 텍스트 음성 변환을 지원하지 않는 휴대폰이있다. 그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 휴대 전화 문자 - 음성 기능 메뉴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 설정 -> 음성 입력 및 출력 -> 텍스트 음성 변환 설정. 안드로이드 1.6 메뉴와 모델 -> 설정 -> 음성 합성. 
* 또한 우리 응용 프로그램의 "TTS 설정 '메뉴 항목을 클릭하여 텍스트 음성 변환 설정을 도달할 수 있습니다. 
* 피코 TTS 엔진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설치 음성 데이터"를 클릭하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기본 음성 엔진, 음성 속도를 선택하거나 기본 설정을 지정하려면 위에서 설명한 텍스트 음성 변환 설정으로 이동하십시오.

우리에게 피드백을 보내 메뉴에서 "보고서"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인터넷 권한은 텍스트 음성 변환에 필요한 및 전화 상태 허가 광고에 대한 필요합니다. 애플 리케이션은 무료이지만 우리는 광고가 계속 그것을 유지하고 개선하기 위해 지원해야합니다. 양해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지원 및 애플 리케이션 시도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유틸 > 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트 TV검색  (0) 2012.02.03
mekia(메키아) 전자책  (0) 2012.02.03
현대문학, 시를 부탁해 (무료책)  (0) 2012.02.03
Lifove 찬송가  (2) 2012.02.03
반디앤루니스 북셀프  (1) 2012.01.09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