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 27. 23:51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 스포츠, e스포츠 중계는 역시 아프리카TV!

- KBL 프로농구 2012-2013 시즌 전경기 생중계!
- LOL, GSL 등 주요 e스포츠 경기 생중계
- UFC 주요경기 생중계
- 3G,4G, WiFi 어떤 환경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CPU 1GHz 이상 단말, OS 2.3(진저브레드) 이상에서 최적화 되어있으며, 일부 기기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 가로모드로 크게 보시려면 단말을 가로로 돌리시면 큰화면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화면이 전환되지 않을경우 단말의 설정메뉴에서 디스플레이 > 자동화면회전 옵션을 확인해주세요

- '방송하기가 실패했습니다' 안내창이 나올 경우 폰을 재시작(리부팅)후 다시 해보시기 바랍니다.

- 시청중 화면을 길게 누르면 화면비율이 좌우로 늘어납니다.

- 전면카메라 방송기능은 OS 2.3(진저브레드) 이상부터 지원합니다. 전면카메라가 있는 단말에서 카메라전환 버튼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OS 버전을 확인해주세요.

- 갤럭시S3의 '자동햅틱' 기능 사용 시 영상 플레이 도중 진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S3 설정 > 소리 > 자동햅틱을 OFF로 설정하시면 해당 기능 사용이 중지됩니다.


* 아프리카TV 소개

아프리카TV는 실시간 개인방송 시청은 물론 안드로이드 단말을 이용한 방송하기 기능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 아프리카TV 방송컨텐츠는 개인 BJ가 직접 만드는 순수 UCC 컨텐츠 입니다.
- 보이는 라디오, 음악방송, 게임방송, 시사방송 등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제공되는 컨텐츠는 베스트BJ 방송과 시사/현장, 스포츠 등의 일부 컨텐츠로 제한됩니다.
- 아프리카TV의 모든 컨텐츠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www.afreeca.com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아프리카TV는 다양한 컨텐츠의 모바일 판권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부 콘텐츠 시청이 제한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요기능

- 방송하기
- 방송 종료시 방송영상 저장
- 시청하기
- 방송/시청중 채팅 기능
- 방송 검색 기능 
- 방송 즐겨찾기 기능


*설치사양
- Android OS 2.2 이상, 아이스크림샌드위치(ICS) 및 젤리빈(Jellybean) 지원


※ 방송기능은 일부 단말에서만 동작이 가능합니다. 이용 중 불편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afreecaTV@nowcom.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유틸 > 멀티미디어, 동영상, 배경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oq for 안드로이드폰  (0) 2013.01.28
MBC 라디오 mini  (0) 2013.01.28
tving(phone) 실시간TV,다시보기,영화  (0) 2013.01.27
MX 플레이어  (0) 2013.01.27
벨소리 메이커  (0) 2013.01.27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