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 30. 02:38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 카친, 썸친, 애인, 조인 친구가 필요하신가요? 폰피에서 3일만 활동해도 언제든지 토크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많은 친구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폰피는 자신의 사진과 토크를 올리면서 댓글놀이를 즐기는 SNS 어플입니다.

● 등록된 사진과 토크에 댓글만 달아도 상대방과 자동으로 채팅이 연결되어 빠르게 친해질 수 있습니다.

● [주의] 폰피가 처음이시면 함부로 다른 사람에게 욕을 하지마세요~ 폰피는 친밀도가 높아서 한번의 실수로도 당신의 이미지 회복불가능이 될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한두번의 실수로 다른 회원들의 질타로 탈퇴할 수 밖에 없게 되는 분이 꽤 많았습니다.

● 폰피는 컴퓨터에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검색포탈에서 폰피의 웹사이트를 검색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남친, 여친이 필요하신가요?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하이데어, 일키로, 컴얼롱, 조인, joyn 친구가 필요하신가요? 애니팡, 캔디팡 등 게임친구가 필요하신가요? 아직도 랜덤채팅, 가가라이브, 돛단배, 펀톡, 심톡으로 낯선사람과 대화를 하시나요?

● 아직도 컴퓨터로 싸이월드, 페이스북, 트위터를 하시나요? 이음, 이츄, 정오의 데이트 등의 소셜데이팅으로 남자친구, 여자친구, 애인, 연인을 구하시나요? 무료,공짜,인기 어플로 프리팅을 추천합니다.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