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2. 17. 22:55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스크린에서 사람들 사이.

DUAL은 두 선수가 한 화면에서 다른 촬영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로컬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다. 결투, 편향, 그리고 방어 : 그것은 픽업과 경쟁 또는 협력 모드 중 하나를 재생하는 것은 쉽다.

특징 :
+ 광고 없음.
로컬 무선 랜이나 블루투스를 통해 + 전투.
+ DUEL - 휴대 전화를 기울 글 머리 기호, 책임을 회피하고,이 고전적인 결투 교착 상태에있는 당신의 친구를 쏴.
+ 방어 - 공격자의 공격에서 중간을 방어하기 위해 함께 작업 할 수 있습니다.
+ 편향 - 발파 은행, 하나의 화면에서 다른 선수에게 볼을 커브로 점수 목표.
+ 한 사람 만 방어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편향 재생 잠금 해제 전체 버전을 가질 필요가있다.
수집 가능한 색을 +하면 장치에 고유 한 설정; 다른 사람에 대한 재생하여 모두 잠금을 해제합니다.
+ 구매는 전체 게임의 잠금을 해제하고 동일한 계정을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 복원하여 앱 단일 한 시간.
+ 통계, 성과 및 리더.

* 블루투스 지원은 베타 기능이며 모든 장치에서 작동하도록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바로 옆에 서로 함께 작업하는 것은 정말 소파 게임의 마법을 다시 제공합니다."
- 크리스 카터, Destructoid

"... 또 다른 살아있는 인간, 가까이에서 개인과 결합 할 수있는 정말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 릭 Broida, CNET

"당신은 어디서든, 누구와 함께 연주하고, 실제로 가까이 함께 당신을 제공합니다 ..."
- 크리스 Priestman, 킬 화면

"... 당신이 그들을 맞은 편에 앉아 다른 사람의 전화를 통해 글 머리 기호를 전송하면에 기술 마법의 호기심 감각을 가지고있다."
- 크리스 찰튼, Kaijupop

'안드로이드 게임 > 아케이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BADLAND  (0) 2015.12.17
레이맨 어드벤처  (0) 2015.12.17
심즈 프리플레이  (0) 2015.12.17
크루세이더 퀘스트  (0) 2015.12.17
몬스터 피쉬 헌터(Mobfish Hunter)  (0) 2015.12.17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