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2. 10. 19:25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멀티 라인 수식보기와 과학적인 계산기.

[기능]
- 수식을 입력할 수있는 멀티 라인 공학용입니다.

- 계산기에 입력한 수식을 △ 키로 다시 편집할 수 있습니다.

- 진동과 오렌지 색상으로 키 입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동 길이는 ALT Setup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사칙 연산, 삼각 함수, 역 삼각 함수, 지수 함수, 로그 함수, 지수 함수, 지수 뿌리 함수, 계승, 절대값 연산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 삼각 함수의 각도 단위는 DEG, RAD, GRAD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소수점 처리는 FloatPt (부동 소수점 방식), Fix (고정 소수점 방식), Sci (지수 방식), Eng (지수는 3의 배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수 자릿수를 지정할 FSE에서 FloatPt 이외를 선택하고 TAB에서 설정합니다.

- BS 키 (백스 페이스), DEL 키, INS 키 및 화살표 키를 계산 편집을 어시스트합니다.

- 최고의 결과 (Ans)는 리플레이 기능을 활용하기위한 숫자 출력합니다.


[키 간격 조정]
새로 설치하는 경우는 자동으로 귀하의 스마트폰의 해상도에 적합한 키 배치에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화면에 키가 켜지지 않으면 ALT Setup을 눌러 Margin function key = 0, Margin ten key = 0하면 자동 키 간격을 조정합니다. 또한 이러한 매개 변수에 임의의 숫자를 입력하여 키 간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동작 환경】
Android OS 2.1 이상
해상도 HVGA (480 × 320) 이상

【면책】
소프트웨어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 이익 손실 또는 제삼자의 어떠한 청구에 대해서도 작자는 일체 그 책임을지지 않으므로 미리 양해 바랍니다.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