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7. 1. 10:35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설명
더 빨리, 더 멀리 달리세요. 아디다스 Train & Run과 함께 더 건강하고, 강한 몸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Train & Run을 만나는 순간, 여러분의 스마트폰은 퍼스널 트레이너가 됩니다. 실시간 운동 가이드와 차별화된 보이스 코칭으로 한층 효율적으로, 더 빠르게 목표 운동량을 달성하세요.

최고의 엘리트 코치들의 노하우가 담긴 수백 개의 트레이닝 플랜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체중감량, 몸매가꾸기에서 근력운동과 유연성 증진까지, Train & Run과 함께 당신이 꿈꾸는 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플랜을 통해 러닝 트레이닝을 받아보세요. 5km 단거리에서 마라톤 완주까지 맞춤형 훈련으로 다양한 경기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GPS로 러닝 경로와 페이스, 실외 러닝 거리를 계산해 보세요. 블루투스 스마트와 호환 가능한 심박모니터를 연결하면, 한층 정확한 카디오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피드셀로 정확한 페이스와 실내 및 실외 러닝 거리를 측정해 보세요. 손목 위의 퍼스널 코치, 아디다스 FIT SMART와 호환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핏, 스트라바, 애플 헬스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 회원님의 운동성과를 공유하세요. 이제 좋아하는 음악을 마음껏 들으면서 러닝과 스트렝스 & 유연성 운동을 즐기세요.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