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15. 20:19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골프 날씨 - 케이웨더

정확한 골프장 날씨 정보를 받아보자!
산자락에 위치한 골프장에 들어서니, 날씨가 갑자기 바뀌어 낭패를 겪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골프 날씨는 골프장의 정확한 날씨 예보와 현재 날씨를 바탕으로 즐거운 라운딩에 도움을 드립니다.

★★★★★★★★★★★★★★★★★★★★★★★★★★

골프날씨! 
2011 Korea Mobile Award [라이프스타일 우수 앱] 수상!!

케이웨더의 전문예보관과 설치된 자동관측장비를 통해 
정확한 골프날씨정보를 제공하는'골프날씨'앱이
라이프스타일 부문 우수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

★ 케이웨더의 전문 예보관과 풍부한 예보 경험과 골프장에 설치된 기상관측장비의 관측자료를 이용하여 해당 골프장의 정확한 날씨 예보를 서비스합니다.

★ 골프장에 설치된 자동기상관측장비를 통해서 정확한 현재날씨를 표현해 주며, 코스별 풍향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예약일을 설정하면 예약일 아침과 4시간 전에 날씨정보를 푸쉬알림으로 알려드립니다.

★ 프로골퍼 박상호 선수가 소개하는 날씨에 따른 코스 공략법도 동영상으로 서비스 합니다.

★ "골프 날씨"는 기상청 예보가 아닌 자체 예보센터에 의한 국내 최초의 민간예보 날씨 앱으로서 국내 최초 / 최대의 기상 회사인 케이웨더㈜가 개발하였습니다.

★ 제공 콘텐츠 내역
- 골프 지수 서비스: 해당일의 날씨 요소를 복합적으로 분석, 지수화하여 직관적으로 날씨정보를 알 수 있음
- 예보서비스: 3일(오늘/내일/모레)을 6시간단위로 구분하여 날씨정보를 제공하며 D+3일 부터 5일의 예보를 일 단위로 제공.
- 골프장 정보: 선택한 골프장의 위치, 전화번호 등을 소개
- 현재 날씨: 현재기온, 풍향/풍속, 습도, 강수량 확인 가능, 
- 홀별 날씨: 홀별 풍향/풍속 정보와 코스 공략법 소개
- 웨더캐디: 라운딩 예정인, 골프장과 날짜 및 시간을 설정하면 그 예약일의 날씨를 1시간 단위로(H-1 ~ H+12) 로 상세히 알려줌, 예약일 오전 7시와 예약 일시 5시간 전 Push로 알림
- 골프 팁: 프로골퍼 박상호 선수가 설명하는 날씨(우천 시 / 바람 방향 등)에 따른 골프 팁을 동영상으로 서비스
- More: 공지사항, 골프지수설명 및 서비스 소개와 케이웨더에서 제작한 다른 App. 정보 제공.

★ 케이웨더의 날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골프장에 한해 서비스되며, 현재날씨의 경우 케이웨더 자동기상관측장비가 설치된 골프장에 한해 서비스됩니다.

'안드로이드 유틸 > 날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국날씨  (0) 2011.11.15
날씨 방송 On케이웨더  (1) 2011.11.15
웨더톡(WeatherTalk)  (0) 2011.11.15
대한민국 날씨  (1) 2011.11.15
말하는 웨더 알람  (0) 2011.11.15
Posted by Jnn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