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15. 20:18




사용해 보신 어플이면 10점 만점으로 댓글 달아주세요

^_^








날씨,일기,일기예보,웨더톡,weather,기상청,153웨더,
날씨SNS, 주간예보, 특보, 태풍,
기상캐스터,지진, 기상특보, 위젯

★★★★★★★★★★★★★★★★★★★★★★★ 
★★★★★★★★★★★★★★★★★★★★★★★

■ 날씨SNS, 웨더톡(Weather Talk) 설명
웨더톡위젯이 추가되었습니다. 4월 19일
기상장비 및 날씨솔루션개발 전문업체인 (주)지비엠아이엔씨에서는 2009년 12월 10일 ‘기상산업진흥법’이 개정시행 됨에 따라 ‘예보사업부’를 신설하여 기상청의 예보 및 실황, 미국.일본 기상사업자로부터 제공받는 다양한 기상데이터를 재가공 및 맞춤형 기상정보 서비스사업을 시작했습니다.
■ 웨더톡위젯이 추가되었습니다. 웨더톡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웨더톡위젯이 함께 다운로드 됩니다. 위젯의 하단 날씨아이콘 박스를 누르면 웨더톡의 날씨메뉴로, 시간옆의 톡이 얼굴을 누르면 톡메뉴로 넘어갑니다.
■ 톡>스마트팁 또는 스마트쿠폰을 누르시면, LGU+ 및 이베이옥션과 함께하는 날씨 변화에 연동되는 다양한 '스마트쿠폰' 또는 매일 100% 당첨 '옥션포인트'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2011년 3월 4일(금) 1.1.0 업데이트 실행
1) 적설량 표시 => ~3.4일
2) 바다 상세에서 뒤로가기 누르면 바로메인으로 이동 =>~2.25일
3) 오전,오후별 상세이동 =>~3.4일
4) 톡 글쓰기 선택 장소정보 저장 =>~3.4일


- 2010년 11월 아이폰에서 먼저 유료(0.99 $)로 오픈한 날씨SNS ‘웨더 톡(WeatherTalk)’은 현재 15만명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으며, 고객이 위치한(GPS기반) 지역의 날씨에 대한 영상이나 연계된 글(여행음식점,패션,기타), 사진 등을 ‘톡(Talk)’에 올려서 여러 이용자들과 날씨정보를 기반으로 대화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태풍이나 폭설, 한파, 집중호우가 내렸을 경우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날씨정보에 대한 공유가 이루어짐으로써, ‘기상청’예보의 한계점을 해결해 나갈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기능은 GPS 좌표값을 활용한 실시간 "내위치날씨"와 "톡(Talk)" 입니다. 
특히, “톡”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모든 플랫폼(디바이스)에서 올라 온 ‘톡(Talk)’을 들을 공유할 수가 있어서 아이폰에서 올린 ‘웨더톡’에 안드로이드 계열의 ‘갤럭시S폰(삼성전자)’ 및 LG전자, 팬택, 모토롤라 핸드폰 등에서 댓글을 달고 서로서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또한, 2011년 1/4분기 에 ‘아이패드’ 및 ‘갤럭시탭’에서도 태블릿 버전의 ‘웨더톡’을 오픈할 예정이어서 각 플랫폼의 ‘웨더톡’ 가입자 수가 늘어남에 따라 빠르게 다양하고 많은 ‘정보(웨더톡)’ 공유가 가능할 것 입니다.

■ 현재, LGU+ 및 이베이옥션과 ‘옥션포인트, 매일 100% 당첨’무료 다운로드(최대 1일 5,000포인트)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톡(Talk)으로 들어가신 후 ‘스마트팁’을 누르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날씨’변화에 연동되는 다양한 ‘스마트 쿠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프로그램 기능
- 위젯 기능 : 본인이 설정한 지역 및 색상변경 가능
- 본인이 선택한‘내 위치'및‘관심지역(최대 9개 지역)’의 현재 날씨, 예보
- 오전/오후단위→3시간단위의 시간별 상세 예보 
- 과거 2일을 포함한 10일간의 주간 날씨 
- 전국의 육지날씨와 바다날씨(각 지역의 조석간만의 예보도 확인가능)
- ‘내 위치’ 및 ‘관심지역’의 날씨 비교 
- 기상청이 발표하는 실시간 기상속보 및 특보 
- 위성 및 레이더 날씨영상

◈ 서비스(사업) 소개 
(주)GBMinc에서는 2011년 현재 기상예보, 기상감정, 기상컨설팅, 날씨마케팅, 기상영향평가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전국을 3,600여개의 지역으로 세분화된 기상정보를 고객 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여, 우리의 주거환경과 녹색정책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나가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웨더톡’은 2010년 아이폰 ‘웨더톡’이 성공적으로 서비스되면서, ‘SNS 기능 강화’를 통해서 새로운 버전으로 선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버전 ‘웨더톡’에 대해서 여러 고객님들의 좋은 의견을 보내주시면 수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분들의 서비스 개선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Q&A 게시판 또는 e-mail로 보내주세요. 
꾸준히 반영해 업데이트 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011년 한해,고객님들의 가정에 만복과 행복이 넘쳐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 
대표 웹사이트 : http://www.153weather.com 
모바일 웹사이트 : http://m.153weather.com

◈ 이메일 
153weather@gbm.co.kr

'안드로이드 유틸 > 날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 방송 On케이웨더  (1) 2011.11.15
골프 날씨 - 케이웨더  (0) 2011.11.15
대한민국 날씨  (1) 2011.11.15
말하는 웨더 알람  (0) 2011.11.15
올레날씨 다운로드  (0) 2011.11.15
Posted by JnnYn